728x90
반응형

2024/03/20 19

킹덤 791화

#킹덤 #kingdom #불타는지식 #kingdom791 #킹덤791 #킹덤791화 #킹덤792화 #킹덤793화 #마나모아 #마루마루 #제이마나 #웹툰 #무료만화 #완결만화 #완결웹툰 #불타는지식 http://goo.gl/wjnMQF 킹덤 791화 스토리 요약 1. 리 신우, 진정한 왕의 면모 보여주다 리 신우는 진정한 왕으로서 위대한 지도력과 용맹함을 발휘하며 적군을 압도합니다. 그는 전략적인 판단과 뛰어난 전투 능력으로 적군을 물리치고, 병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리 신우는 진정한 왕의 면모를 보여주며, 하늘과 백성이 그를 인정합니다. 2. 리 무, 위기에 처하다 리 무는 강력한 적과의 싸움에서 위기에 처합니다. 그는 모든 것을 다해 맞서지만, 적의 공격은 너무 강력합니다. 리 무가 위기를 극복할..

일상/만화 2024.03.20

자연의 투표함: 동물의 왕국에서 민주주의 탐구하기

자연의 투표함: 동물의 왕국에서 민주주의 탐구하기 민주주의의 영역에서 투표함은 선택과 권한 부여,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상징입니다. 투표는 인간 사회의 초석으로, 리더를 선출하고 공동체의 미래 방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이 매혹적인 선택과 리더십의 과정은 인간 세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아프리카의 사바나에서 브라질의 울창한 숲에 이르기까지 동물계 전역에서 다양한 비인간 사회는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민주적 절차를 반영하는 고유한 리더십 및 의사결정 시스템을 개발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동물계의 군주인 사자는 힘과 지혜를 겸비한 리더십으로 무리를 이끄는 당당한 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연계에서 우리와 가장 가까운 사촌인 침팬지는 리더가 다른 영향력 있는 구성원들의 지지..

일상/꿀팁 2024.03.20

영국의 법률 시스템이 기후 시위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합니다: 새로운 행동주의의 시대가 시작되다

영국의 법률 시스템이 기후 시위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합니다: 새로운 행동주의의 시대가 시작되다 영국의 운동과 사법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획기적인 판결로, 영국 항소법원은 환경 운동가들의 진심 어린 신념이 더 이상 범죄 피해에 대한 법적 처벌로부터 보호받을 수 없다는 새로운 선례를 세웠습니다. 이 판결은 기후 변화라는 시급한 문제에 주목하기 위해 직접 행동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는 시위 운동의 핵심을 건드리는 판결입니다. 환경 단체들의 노력이 강화되면서 운동의 지형도 지각변동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번 법원의 결정은 기후 변화에 대한 열정적인 투쟁이 도를 넘어 범죄 피해로 이어질 때 철학적 신념으로는 피난처를 찾을 수 없다는 냉엄한 현실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잠재적으로 더 많은 유죄 판결로 이어..

일상/꿀팁 2024.03.20

앨 고어가 지난 수십 년간의 기후 옹호 활동을 되돌아봅니다: 지속적인 행동을 위한 촉구

앨 고어가 지난 수십 년간의 기후 옹호 활동을 되돌아봅니다: 지속적인 행동을 위한 촉구 전 미국 부통령이자 오랜 기후변화 옹호자인 앨 고어가 USA TODAY와의 솔직한 인터뷰에서 40년 넘게 기후변화에 맞서 싸워온 자신의 소회를 밝혔습니다. 고어는 상당한 진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더 열심히 노력하지 못한 것에 대해 가슴 아픈 후회를 토로합니다. 기후 위기에 대한 조기 자각과 끊임없는 옹호로 점철된 그의 여정은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있어 풀뿌리 운동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합니다. 고어의 헌신은 새로운 세대의 기후 옹호자를 양성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인 기후 현실 프로젝트에 구체화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에서 워크숍을 통해 개인이 지역사회 내에서 기후 솔루션을 옹호할 수 있는 지식과..

일상/꿀팁 2024.03.20

이른 개화: 기후 변화가 벚꽃에 미치는 영향

이른 개화: 기후 변화가 벚꽃에 미치는 영향 전 세계가 기후 변화의 영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지구 온난화의 가장 눈에 띄는 지표 중 하나는 벚꽃의 개화 시기가 빨라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역사적인 일본의 사쿠라부터 워싱턴 DC의 벚꽃까지, 개화 시기의 변화는 기후 변화가 자연 순환과 문화적 전통에 미치는 영향을 가슴 아프게 상기시켜 줍니다. 벚꽃이 문화적 의미가 깊은 일본에서는 개화일이 앞당겨지면서 전통적인 벚꽃놀이인 하나미(꽃놀이)의 시기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지역 사회뿐만 아니라 이 장엄한 자연 행사에 맞춰 방문을 계획하는 해외 관광객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마찬가지로 워싱턴 DC의 국립 벚꽃 축제는 개화 시기가 빨라지고 나무의 생존에 대한 환경적 위협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

일상/꿀팁 2024.03.20

기후 변화의 불확실성 탐색하기: 과학자의 관점

기후 변화의 불확실성 탐색하기: 과학자의 관점 기후 변화에 직면하면 두려움과 불확실성을 느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노련한 기후 과학자인 아담 소벨은 이러한 복잡한 감정을 파헤치며 기후 변화로 인한 불확실성을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합니다. 인류 멸종이라는 유령은 현재의 과학적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지만, 진정한 우려는 온난화 지구의 미묘한 사회적 영향에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고립된 문제가 아니라 전쟁에서 생물 다양성 손실에 이르기까지 인류가 직면한 다른 실존적 위협과 얽혀 있습니다. 기후변화는 '위협 증식자'로서 이러한 문제를 더욱 악화시켜 기후변화 대응을 더욱 시급한 과제로 만들고 있습니다. 소벨은 파멸감에 굴복하기보다는 실행 가능한 조치에 집중하는 것이 진전을 이루기 위해 ..

일상/꿀팁 2024.03.20

연결고리 풀기: 기후 변화와 갈등

연결고리 풀기: 기후 변화와 갈등 기후 변화가 지구에 가장 큰 위협이 되고 있는 이 시대에, 폭력적인 분쟁을 부추기는 기후 변화의 역할도 간과할 수 없습니다. 영국 멸종 반란은 이 복잡한 관계를 조명하여 기후 위기가 분쟁의 가능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이러한 분쟁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어떻게 고통받는지 보여줍니다. 기후변화에 가장 취약한 국가의 절반 이상이 분쟁에 휘말려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호 연결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시급성이 그 어느 때보다 분명해졌습니다. 군사 활동의 환경적 영향은 탄소 배출과 생태계 파괴에 크게 기여하여 이러한 관계를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파괴적인 순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기후 및 생태 정의에 관한 시민 회의를 통해 지역사회에 권한을 부여하고 포용적인 의사 결정을 촉..

일상/꿀팁 2024.03.20

폭풍 속을 헤쳐나가기: 기후 변화가 미국 보험 환경을 재편하는 방법

폭풍 속을 헤쳐나가기: 기후 변화가 미국 보험 환경을 재편하는 방법 기후 변화가 심화되는 상황에서 미국은 점점 더 커지는 보험 딜레마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파괴적인 허리케인부터 만연한 산불에 이르기까지 극심한 기상 이변은 단순한 자연재해가 아니라 보험 위기의 촉매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험료가 치솟고 기업들이 고위험 지역에서 철수함에 따라 텍사스 오스틴의 프란시스 아쿠냐와 같은 주민들은 치솟는 보험료를 감당할 수 없는 데다 재해로부터 보호받을 수 없는 취약한 위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위기는 텍사스에만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캘리포니아의 산불이 잦은 지역부터 허리케인의 피해를 입은 플로리다 해안까지, 보험 업계는 점점 더 빈번하고 극심한 기상 이변으로 인한 손실을 보상해야 하는 재정적 부담으로 인..

일상/꿀팁 2024.03.20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기후 시위대의 방어에 도전하는 법원 판결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기후 시위대의 방어에 도전하는 법원 판결 잉글랜드와 웨일즈 항소법원은 범죄 피해 혐의로 기소된 기후 시위자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변호에 반대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법원은 기후 변화 운동에 근거하여 재산 피해를 입힌 피고인의 '신념과 동기'는 합법적인 변명이 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 판결은 환경 시위의 법적 처리에 있어 중요한 순간이며, 잠재적으로 영국 내 기후 운동의 지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판결은 이전에 시위대가 부동산 소유주가 기후변화에 대해 충분히 알았다면 피해에 동의했을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었던 '동의' 항변의 사용에 대한 법무부 장관의 항소 이후 내려진 것입니다. 법원의 결정은 광범위한 정치적 또는 철학적 동기를 배제하고 피해 상황과 행위 자체를 직접적으로 ..

일상/꿀팁 2024.03.20

노인 케어의 혁신: R&D 투자 확대의 필요성

노인 케어의 혁신: R&D 투자 확대의 필요성 시드니 대학교의 시드니 정책 연구소와 임팩트 이코노믹스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는 호주 노인 케어 분야의 시급한 문제인 만성적인 연구 개발(R&D) 부족 문제를 조명합니다. 고령화 인구 증가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노인 케어 부문은 전체 지출의 3.6%만이 R&D에 투자되고 있어 다른 산업에 비해 혁신이 크게 뒤처져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노인 케어 부문이 양봉 산업만큼 R&D에 투자한다면 연간 1억 5천만 달러를 혁신에 추가로 투자할 수 있다는 극명한 비교를 강조합니다. 이러한 투자 격차는 새롭고 개선된 케어 솔루션의 개발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노인 케어 서비스의 증가하는 수요와 복잡성을 충족할 수 있는 부문의 능력을 약화시킵니다. 노인 케어 관련 ..

일상/꿀팁 2024.03.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