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05 5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양봉의 수용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양봉의 수용 환경의 지속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에 양봉 입문 과정을 제공하는 캐번 양봉가들의 이니셔티브는 희망과 실천의 등불이 되고 있습니다. 3월 6일 발리하이즈 농업대학에서 시작되는 이 과정은 꿀벌이 생태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아일랜드 양봉가 연맹(FIBKA)의 후원으로 기획된 이 프로그램은 양봉의 예술과 과학을 통해 6주간의 풍성한 여정을 약속합니다. 양봉은 단순한 취미를 넘어 환경 보호와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이 과정의 커리큘럼은 꿀벌 군집의 복잡한 작동 원리 이해부터 벌통 관리에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 습득에 이르기까지 양봉의 A부터 Z까지 세심하게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 교육은 현지 ..

일상/꿀팁 2024.03.05

양봉에 대한 화두

양봉에 대한 화두 메이슨 카운티의 중심부에서 환경 운동가와 환경에 관심이 많은 시민 모두를 위한 특별한 기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메이슨 카운티의 스콧빌 양봉가들은 참가자들이 양봉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도록 설계된 종합 워크숍인 "양봉 입문 101"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3월 9일로 예정된 이 행사는 이론적 지식과 실무 경험이 어우러져 양봉을 통해 환경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참석해야 할 행사입니다. 양봉은 환경 운동과 농업 실천의 교차점에 서서 생물 다양성, 수분,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을 지원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합니다. 메이슨 카운티 개혁교회에서 열린 이 워크숍은 단순한 행사가 아니라 꿀벌이 생태계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이해하는 관문입니다. 저명한 에드 말코스키를 ..

일상/꿀팁 2024.03.05

네브래스카의 양봉가 부부, 지속 가능한 꿀 생산으로 환경 보호에 기여

네브래스카의 양봉가 부부, 지속 가능한 꿀 생산으로 환경 보호에 기여 네브래스카주 클락슨에서는 Brian과 Kathy Suchan 부부가 Fat Head Farms라는 이름으로 양봉 사업을 운영하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약 800개의 벌통을 관리하며, 동부 네브래스카 전역에서 꿀을 채취하여 연간 40,000파운드 이상의 꿀을 생산합니다. 이들의 꿀 제품은 다양하며, 각 제품은 특별한 맛과 향을 제공합니다. Fat Head Farms의 설립 이야기는 두 사람의 로맨스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Kathy가 처음으로 Brian의 꿀을 맛본 순간부터, 이들의 사랑과 사업은 함께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의 첫 번째 불독인 Porkchop의 이름을 딴 이 회사는, 벌과 환..

일상/꿀팁 2024.03.05

스마트 기술로 더 건강한 벌통을 유지하는 방법

스마트 기술로 더 건강한 벌통을 유지하는 방법 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환경운동가와 환경에 관심 있는 일반 시민 여러분, 양봉업의 미래가 여기에 있습니다. 최신 기술이 양봉업에 혁신을 가져오고 있으며, 이는 우리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인공지능(AI)을 탑재한 스마트 벌통부터 사물인터넷(IoT) 센서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기술들은 벌통의 건강을 유지하고, 더 나은 수분과 해충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스마트 벌통은 벌들의 다양한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양봉업자들이 벌통의 상태를 더 잘 이해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돕습니다. 이는 벌들의 건강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양봉업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이 기술의 도입은 단순히 양봉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

일상/꿀팁 2024.03.05

지속 가능성의 달콤한 성공: 제5회 시리아 꿀 축제 공개

지속 가능성의 달콤한 성공: 제5회 시리아 꿀 축제 공개 다마스쿠스 중심부에서 고대 양봉의 예술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경제적 안정과 환경 보호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양봉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놀라운 행사가 펼쳐졌습니다. 티슈린 스포츠 시티에서 열린 제5회 시리아 꿀 축제에는 50명의 양봉가와 꿀 생산 분야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모여 식품, 의약품, 화장품을 아우르는 다양한 꿀 제품과 파생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이 축제는 당장의 매력을 넘어 약 17,000가구를 지탱하는 양봉 산업을 지원하려는 시리아 정부의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가 되었습니다. 라미 알 알리 농업농촌개혁부 차관은 양봉 산업의 생존력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세포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이니셔티브를 포함하여 이 부문을 강화하기..

일상/꿀팁 2024.03.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