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28 19

킹덤 792화

#킹덤 #kingdom #불타는지식 #kingdom792 #킹덤792 #킹덤792화 #킹덤793화 #킹덤794화 #마나모아 #마루마루 #제이마나 #웹툰 #무료만화 #완결만화 #완결웹툰 #불타는지식 http://goo.gl/wjnMQF 킹덤 792화 스포일러 주의: 792화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792화 제목: 진정한 용사 주요 사건: 리보르는 마지막 힘을 다해 레이호와 맞서 싸운다. 레이호는 리보르의 공격을 모두 받아내고, 리보르에게 자신의 진정한 힘을 보여준다. 리보르는 레이호의 힘에 압도되어 패배한다. 레이호는 리보르를 죽이지 않고, 그에게 용서를 베풀어준다. 리보르는 레이호의 용서에 감동하고, 그의 진정한 힘을 인정한다. 레이호는 마침내 리보르와 화해하고, 두 사람은 친구가 된다. 레이호는..

일상/만화 2024.03.28

기후 위기와 꿀벌 생존을 위한 싸움: 알아야 할 것들

기후 위기와 꿀벌 생존을 위한 싸움: 알아야 할 것들 기후 변화와 꿀벌 사이의 중요한 연결 고리 최근 연구에 따르면 기후 변화가 전 세계 농작물의 4분의 3을 수분하는 데 필수적인 꿀벌 개체수에 미치는 심각한 영향이 밝혀졌습니다. 지구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꿀벌은 자연적인 월동 주기를 벗어나게 되고, 이로 인해 전례 없는 수준의 탈진과 폐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신 연구 결과의 주요 내용 워싱턴 주립대학교의 키르티 라자고팔란의 획기적인 연구는 개입하지 않으면 꿀벌이 금세기에 살아남지 못할 수도 있다는 암울한 예측을 뒷받침합니다. 이러한 곤경은 따뜻한 가을과 겨울로 인해 벌들이 끊임없이 먹이를 찾게 되면서 벌의 수명이 단축되고 군집 생존이 위협받는 등 계절적 행동의 변화에서 비롯됩니다. 군집 붕괴의 위협..

일상/꿀팁 2024.03.28

극한 기후의 보이지 않는 대가: 브라질과 우루과이의 교훈

극한 기후의 보이지 않는 대가: 브라질과 우루과이의 교훈 최근 브라질 남동부와 이웃 우루과이는 극심한 기상 이변으로 지구 기후 위기의 암울한 현실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브라질에서는 기록적인 폭우에 앞서 열돔 현상이 발생하여 리우데자네이루에 하루 동안 월 평균 강수량을 초과하는 300밀리미터에 가까운 비가 내렸고 산사태와 산사태가 발생하여 엄청난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한편 우루과이에서는 산타 루시아 강 수위가 전례 없는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2,000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하는 등 심각한 홍수에 직면했습니다. 우리 곁에 다가온 기후 위기 이러한 사건들은 고립된 사건이 아니라 지구촌에 영향을 미치는 광범위한 기후 위기의 징후입니다. 환경 운동가이자 양봉 애호가인 저에게 이러한 재난의 영향은 가까운 곳에 있습니..

일상/꿀팁 2024.03.28

코코아 위기: 초콜릿 애호가에게는 씁쓸한 현실, 지속가능성 옹호자에게는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일깨움

코코아 위기: 초콜릿 애호가에게는 씁쓸한 현실, 지속가능성 옹호자에게는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일깨움 전 세계 코코아 시장은 전례 없는 격변기를 겪고 있으며, 작년에 가격이 3배 이상 상승하여 처음으로 10,00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이러한 가격 급등은 기상이변과 광범위한 농작물 질병의 확산이 겹치면서 가나를 비롯한 서아프리카의 코코아 생산에 심각한 차질을 빚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전 세계 코코아 공급의 초석이 되는 가나는 2023~2024년 시즌에 예상 수확량의 절반만 수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가격 상승은 코코아를 주원료로 하는 초콜릿 산업에 폭풍이 몰아칠 것을 예고합니다. 초콜릿 소비의 대명사인 부활절이 다가오면서 초콜릿 가격의 가파른 상승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어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에..

일상/꿀팁 2024.03.28

기후 변화가 와인 생산에 미치는 파급 효과: 환경 옹호자 및 양봉업자를 위한 행동 촉구

기후 변화가 와인 생산에 미치는 파급 효과: 환경 옹호자 및 양봉업자를 위한 행동 촉구 지구가 기후 변화라는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함에 따라 와인 제조의 예술과 과학을 포함한 자연 환경의 모든 측면이 그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와인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섬세한 균형이 점점 더 위협받고 있으며, 이는 환경 운동가와 양봉 애호가 모두에게 중요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와인 재배의 지리적 변화: 전통적인 와인 생산 지역은 기후 변화로 인해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포도 품종과 지역 기후의 시너지가 수 세기에 걸쳐 완성된 와인 생산으로 유명한 지역에 실존적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포도 재배의 새로운 개척지: 반대로 기후 변화는 영국 남부와 같은 지..

일상/꿀팁 2024.03.28

꿀벌의 천적, 꿀벌의 비밀 식단을 밝혀내다: 낭충봉아부패병 방제의 도약: 꿀벌 진드기 방제 기술의 발전

꿀벌의 천적, 꿀벌의 비밀 식단을 밝혀내다: 낭충봉아부패병 방제의 도약: 꿀벌 진드기 방제 기술의 발전 앨버타 대학교의 획기적인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꿀벌과 꿀벌의 가장 강력한 적인 바로아 파괴자(흔히 바로아 진드기로 알려진)의 싸움을 새롭게 조명하고 있습니다. 이 작은 기생충은 캐나다에서 매년 꿀벌 군집의 최대 40%가 사라지는 원인이 되는 끈질긴 적입니다. 진드기의 먹이 습성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혁신적인 방제 방법을 향한 중추적인 단계로, 양봉가와 광범위한 농업 커뮤니티에 희망의 등불이 될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바로아 진드기는 꿀벌의 헤모림프, 즉 '피'만을 먹는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2019년 미국 국립과학아카데미의 연구에 따르면 진드기가 실제로 꿀벌의 외골격 아래 지방층, 특히 성충의 지방..

일상/꿀팁 2024.03.28

벌 준비 완료: 뒤뜰 벌 떼를 어떻게 처리할까요?

벌 준비 완료: 뒤뜰 벌 떼를 어떻게 처리할까요?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우리의 정원과 뒷마당은 우리뿐만 아니라 꿀벌을 비롯한 수많은 수분 매개 곤충의 활동의 중심지가 됩니다. 브루클린의 헌신적인 뒷마당 양봉가인 스펜서 헤릭이 벌떼 출몰 현상과 집주인이 주변에서 벌떼를 발견했을 때 취해야 할 적절한 조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벌떼 현상 이해하기: 따뜻한 계절에는 꿀벌이 나무나 울타리, 때로는 집 주변의 불편한 장소에 모여 있는 모습을 흔히 목격할 수 있습니다. 헤릭은 꿀벌들이 새로운 집을 찾기 위해 무리를 짓는 것은 꿀벌의 생애주기에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설명합니다. 벌떼는 위협적인 숫자에도 불구하고 지나가는 행인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여왕벌을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일반적으..

일상/꿀팁 2024.03.28

그림자를 밝히다: 꿀벌이 완전한 어둠 속에서 춤을 해독하는 방법

그림자를 밝히다: 꿀벌이 완전한 어둠 속에서 춤을 해독하는 방법 꿀벌은 벌집의 칠흑 같은 환경에서 정교한 춤을 추며 먹이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동료에게 전달합니다. '와글와글 춤'으로 알려진 이 흥미로운 의사소통 방식은 오랫동안 과학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습니다. 에든버러 대학교의 획기적인 연구를 통해 꿀벌이 이 춤을 어떻게 해석하는지에 대한 수수께끼가 풀렸으며, 완전한 어둠 속에서 더듬이를 놀랍게 사용하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꿀벌이 꿀의 방향과 거리를 나타내는 일련의 동작인 와글와글 춤은 수년 동안 대략적으로 이해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꿀벌이 이러한 메시지를 해독하는 정확한 메커니즘은 여전히 밝혀지지 않았으며, 특히 벌집 안의 절대적인 어둠을 고려할 때 더욱 그러했습니다. 에든버러 대학교의 연구진이 주..

일상/꿀팁 2024.03.28

침입 경보: 아시아 말벌, 영국의 꿀벌과 생태계를 위협하다

침입 경보: 아시아 말벌, 영국의 꿀벌과 생태계를 위협하다 영국의 꿀벌 개체수가 새롭고 놀라운 위협을 받고 있다고 자선단체인 Buglife의 커뮤니케이션 및 참여 담당 이사 폴 헤더링턴이 최근 밝혔습니다. 이번 달 아시아 말벌의 조기 목격으로 이 포식성 종의 영국 내 정착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면서 영국의 꿀벌, 나아가 농업과 생태계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아시아 말벌의 위협: 식욕이 왕성한 것으로 알려진 아시아 말벌은 하루에 최대 50마리의 꿀벌을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약탈적인 행동은 전국의 꿀벌과 땅벌 개체군 모두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23년 늦여름과 가을에 14개의 둥지가 파괴된 것을 보면, 이 침입 곤충이 영국 기후, 특히 영국에서 가..

일상/꿀팁 2024.03.28

치과용 드릴에서 벌집까지: 열정과 관리의 이야기

치과용 드릴에서 벌집까지: 열정과 관리의 이야기 그림 같은 마을 폼비에서 아만다 메이슨은 직업과 열정의 경계를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치과 분야에서 30년 넘게 경력을 쌓고 양봉이라는 특이하지만 매력적인 취미를 가진 아만다의 삶은 환자와 꿀벌로 구성된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그녀의 놀라운 능력을 증명합니다. 8개의 수술실을 갖춘 치과 병원인 Formby AOHC 마이덴티스트를 이끌고 있는 아만다 메이슨은 치과 간호사에서 진료실 관리자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통해 치과 분야에 대한 그녀의 헌신을 보여 줍니다. 그러나 그녀의 직업적 페르소나에 흥미로운 층을 더하는 것은 50,000여 마리의 꿀벌을 돌보는 병원 밖에서의 역할입니다. 균형 잡힌 삶: 아만다의 하루는 치과 장비의 윙윙거리는 소리와 사랑하는 꿀벌들의 ..

일상/꿀팁 2024.03.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