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02 29

조용한 위기: 한국의 도시 쇠퇴와의 전쟁

조용한 위기: 한국의 도시 쇠퇴와의 전쟁 속초의 중심부, 북적이는 도시 생활 속에서 조용히 위기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도시 쇠퇴의 그림자가 이 활기찬 도시에 드리워져 빈집과 무너져가는 주택의 형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때는 활기가 넘쳤던 집들은 이제 속초뿐만 아니라 전국의 도시를 괴롭히는 문제의 유물로 남았습니다. 대한민국에는 13만 채가 넘는 빈집이 산재해 있으며, 해가 갈수록 그 수가 늘어나면서 안전 위험, 위생 문제, 불법 행위의 온상이 되는 등 미관을 해칠 뿐 아니라 안전 위협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이 만연한 문제의 근원은 방치가 아니라 철거에 따른 경제적 부담에 있습니다. 건물주들은 이러한 건물을 철거하는 데 드는 막대한 비용과 그에 따른 불모지에 대한 세금 폭등에 직면하여 이러한 주택을 ..

일상/꿀팁 2024.03.02

주술회전 252화

#jujutsukaisen #jujutsukaisen250 #주술회전252 #주술회전252화 #주술회전253화 #주술회전254화 #불타는지식 #주술회전 #마나모아 #마루마루 #웹툰 #무료만화 #제이마나 #불타는지식 #완결만화 #완결웹툰 http://goo.gl/wjnMQF 주술회전 252화 스토리 요약 1. 스쿠나 vs 츠무키, 노바라, 유지 스쿠나는 츠무키, 노바라, 유지와의 전투를 이어갑니다. 스쿠나는 강력한 힘으로 츠무키와 노바라를 제압합니다. 유지는 스쿠나를 공격하지만,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합니다. 2. 츠무키의 희생 츠무키는 스쿠나를 막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칩니다. 츠무키의 희생으로 유지는 새로운 힘을 얻습니다. 3. 유지 vs 스쿠나 유지는 새로운 힘으로 스쿠나를 공격합니다. 유지는 스쿠나..

일상/만화 2024.03.02

원피스(ONE PIECE) 1110화 휴재

#원피스 #onepiece #onepiece1110 #원피스1110 #원피스1110화 #원피스1111화 #원피스1112화 #불타는지식 #마나모아 #마루마루 #제이마나 #웹툰 #무료만화 #완결만화 #불타는지식 #완결웹툰 http://goo.gl/wjnMQF 원피스 1110화 스토리 예측 1. 루피의 새로운 능력 니카 루피는 기어 5의 새로운 능력을 선보일 것입니다. 새로운 능력은 오로성을 상대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강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능력은 루피의 몸을 더욱 자유롭게 변형시키거나, 주변 환경을 더욱 강력하게 조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2. 오로성의 능력 오로성의 능력이 더욱 자세히 공개될 것입니다. 각 오로성은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능력들은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오로성..

일상/만화 2024.03.02

원피스(ONE PIECE) 1109화

#원피스 #onepiece #onepiece1109 #원피스1109 #원피스1109화 #원피스1110화 #원피스1111화 #불타는지식 #마나모아 #마루마루 #제이마나 #웹툰 #무료만화 #완결만화 #불타는지식 #완결웹툰 http://goo.gl/wjnMQF 원피스 1109화 스토리 요약 1. 니카 루피 vs 키자루 니카 루피는 기어 5의 능력으로 키자루를 완벽하게 압도합니다. 루피는 각성한 능력으로 주변 환경을 자유자재로 변형하며 공격합니다. 키자루는 루피의 공격을 제대로 방어하지 못하고 패배합니다. 2. 오로성 등장 패배 직전, 키자루는 오로성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5명의 오로성이 등장하며, 그 중 한 명은 이전에 등장했던 "성"이라는 캐릭터입니다. 오로성은 "고대 병기"를 언급하며, 루피에게 적대적인..

일상/꿀팁 2024.03.02

"전례 없는 산불이 텍사스를 휩쓸다: 기후 변화에 대한 행동 촉구"

"전례 없는 산불이 텍사스를 휩쓸다: 기후 변화에 대한 행동 촉구" 스모크하우스 크릭 화재는 텍사스가 직면한 가장 큰 산불로 역사에 이름을 새기며 기후로 인한 재난과의 싸움에서 암울한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목요일 저녁 현재, 이 거대한 화마는 최소 2명의 목숨을 앗아갔을 뿐만 아니라 이 지역의 농업, 야생동물, 인프라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으며 100마일이 넘는 전선이 끊어지는 등 파괴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1075만 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덮은 이 산불의 규모는 로드아일랜드의 규모를 능가하며 환경 재앙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2018년 이후 미국에서 발생한 10건의 대형 산불 중 4건에서 발생한 이 사건은 기후 행동의 시급한 필요성을 극명하게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이러한 재난에 비추어 텍..

일상/꿀팁 2024.03.02

"사일런트 버즈: 청각 장애를 가진 양봉가의 감동적인 여정"

"사일런트 버즈: 청각 장애를 가진 양봉가의 감동적인 여정" 뉴욕 허드슨 밸리의 고요한 대지에서 루트플럭스 비 컴퍼니의 선구적인 양봉가인 캣 케이는 양봉의 예술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심각한 청각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케이트의 세계는 양봉장에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애가 그녀를 좌절시키지 않고 오히려 그녀와 그녀가 돌보는 꿀벌들 사이에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했습니다. 올해 29세인 Kaye는 75개의 벌통을 관리하며 농장, 개인 주택, 기업 등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시작한 양봉의 길은 뉴멕시코에서 자메이카까지 이어지며 기술을 배우고 다듬어 왔습니다. 현재 그녀는 화학물질 사용을 최소화하고 강하고 탄력 있는 벌집을 육성하는 자연 ..

카테고리 없음 2024.03.02

"새로운 지평과 성별 장벽을 깨다: 온두라스 최초의 여성 상업 양봉가의 여정"

"새로운 지평과 성별 장벽을 깨다: 온두라스 최초의 여성 상업 양봉가의 여정" 온두라스의 험준한 지형 한가운데, 건조한 회랑의 어려움 속에서 후아니타는 혁신과 회복탄력성의 등대로 떠올랐습니다. 이 지역 최초의 여성 상업 양봉가가 되기까지 그녀의 놀라운 여정은 개인적인 승리일 뿐만 아니라 중앙아메리카의 양성평등과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획기적인 성과입니다. 크리스천에이드의 현지 파트너가 지원하는 후아니타의 사업은 기후 변화의 역경에 직면한 농촌 지역사회에서 지속 가능한 생계수단으로서 양봉의 잠재력이 아직 개발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작년에 그녀의 벤처 기업은 150리터의 꿀을 생산하여 가족의 재정을 강화하고 전통적으로 남성이 지배적인 분야에서 여성 기업가 정신의 선례를 세우는 등 상당한 수익을 올..

일상/꿀팁 2024.03.02

"호주에서 아시아 꿀벌 침입의 미스터리 풀기"

"호주에서 아시아 꿀벌 침입의 미스터리 풀기" 침입종과 유전적 다양성에 대한 오랜 믿음에 도전하는 획기적인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호주에서 아시아 꿀벌(Apis cerana)의 놀라운 적응에 대해 밝혀냈습니다. 2007년경에 도입된 단일 식민지에서 시작된 이 침입 종은 유전적 병목 현상에도 불구하고 호주 북동부 전역으로 개체 수를 확장하며 생존했을 뿐만 아니라 번성했습니다. Current Biology 2월 29일자에 자세히 소개된 이 현상은 자연 선택을 통한 꿀벌의 재다양화 및 적응 능력을 강조합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아시아 꿀벌은 제한된 유전적 다양성에도 불구하고 유전적 변화가 낯선 환경에서 생존과 성장에 도움을 주면서 빠르게 진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 연구는 유전적 변이가 줄어든 종의 적응 가능성에 ..

일상/꿀팁 2024.03.02

"도시 꿀벌 보존을 위한 우드브리지의 혁신적인 접근법: 꿀벌 카페의 시작"

"도시 꿀벌 보존을 위한 우드브리지의 혁신적인 접근법: 꿀벌 카페의 시작" 도시 확장이 자연 서식지를 희생시키는 경우가 많은 요즘, 서퍽의 우드브리지 마을은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한 미래지향적인 접근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인 폴 마틴이 주도하는 '꿀벌 카페' 프로젝트는 도시에서 꿀벌의 생존을 위한 희망의 등불이 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마을 곳곳에 특별히 디자인된 화분 10개를 설치하는 것으로, 각 화분에는 꿀벌 친화적인 꽃이 가득하고 빗물 재활용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꿀벌 카페의 본질은 그 단순함과 함께 이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심오한 영향력에 있습니다. 꿀벌에게 안정적인 꽃가루와 물을 제공함으로써 도시 지역의 꿀벌 고갈이라는 심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꿀벌, 특..

일상/꿀팁 2024.03.02

"예상치 못한 것을 포용하다: 개와 꿀벌의 우정 이야기"

"예상치 못한 것을 포용하다: 개와 꿀벌의 우정 이야기" 펜 힐스의 고요한 배경에서 자연계의 격차를 해소하는 특별한 우정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신시아 조디치가 쓴 "성냥갑 속의 벌"은 척키라는 개와 그의 벌 친구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통해 종을 뛰어넘는 화합과 배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조르디치가 실제로 목격한 사건에서 영감을 받은 이 동화책은 우정과 수용의 본질, 그리고 아무리 작은 생명체라도 보살피는 본질적인 가치를 우아하게 전달합니다. 문학적 공헌뿐만 아니라 NFL 커뮤니티에서 주목할 만한 존재감으로 유명한 신시아 조디치가 이 가슴 아픈 이야기를 젊은이들과 나누기 위해 모험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최근 학생 시절 복도를 돌아다니던 펜힐스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평생의 인연과 스토리텔링의 깊은..

일상/꿀팁 2024.03.0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