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만화

주술회전 252화

온유향 2024. 3. 2. 18:37
728x90
반응형

 

#jujutsukaisen

#jujutsukaisen250

#주술회전252

#주술회전252화

#주술회전253화

#주술회전254화

#불타는지식

#주술회전

#마나모아

#마루마루

#웹툰

#무료만화

#제이마나

#불타는지식

#완결만화

#완결웹툰

http://goo.gl/wjnMQF

 

주술회전 252화 스토리 요약

1. 스쿠나 vs 츠무키, 노바라, 유지

  • 스쿠나는 츠무키, 노바라, 유지와의 전투를 이어갑니다.
  • 스쿠나는 강력한 힘으로 츠무키와 노바라를 제압합니다.
  • 유지는 스쿠나를 공격하지만,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합니다.

2. 츠무키의 희생

  • 츠무키는 스쿠나를 막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칩니다.
  • 츠무키의 희생으로 유지는 새로운 힘을 얻습니다.

3. 유지 vs 스쿠나

  • 유지는 새로운 힘으로 스쿠나를 공격합니다.
  • 유지는 스쿠나를 압도하며,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갑니다.

4. 스쿠나의 진짜 힘

  • 스쿠나는 진짜 힘을 풀어냅니다.
  • 스쿠나의 진짜 힘은 엄청나게 강력하며, 유지는 밀리기 시작합니다.

5. 막막한 전망

  • 유지는 스쿠나에게 패배할 위기에 처합니다.
  • 다음 화에서 유지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6. 주요 등장인물

  • 스쿠나
  • 츠무키
  • 노바라
  • 유지

7. 주요 사건

  • 스쿠나 vs 츠무키, 노바라, 유지: 스쿠나 우세
  • 츠무키의 희생
  • 유지 vs 스쿠나: 유지 위기에 처함

 

 

#jujutsukaisen

#jujutsukaisen250

#주술회전252

#주술회전252화

#주술회전253화

#주술회전254화

#불타는지식

#주술회전

#마나모아

#마루마루

#웹툰

#무료만화

#제이마나

#불타는지식

#완결만화

#완결웹툰

http://goo.gl/wjnMQF

 

 

주술회전 252화 스토리 요약

1. 스쿠나 vs 츠무키, 노바라, 유지

  • 스쿠나는 츠무키, 노바라, 유지와의 전투를 이어갑니다.
  • 스쿠나는 강력한 힘으로 츠무키와 노바라를 제압합니다.
  • 유지는 스쿠나를 공격하지만,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합니다.

2. 츠무키의 희생

  • 츠무키는 스쿠나를 막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칩니다.
  • 츠무키의 희생으로 유지는 새로운 힘을 얻습니다.

3. 유지 vs 스쿠나

  • 유지는 새로운 힘으로 스쿠나를 공격합니다.
  • 유지는 스쿠나를 압도하며,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갑니다.

4. 스쿠나의 진짜 힘

  • 스쿠나는 진짜 힘을 풀어냅니다.
  • 스쿠나의 진짜 힘은 엄청나게 강력하며, 유지는 밀리기 시작합니다.

5. 막막한 전망

  • 유지는 스쿠나에게 패배할 위기에 처합니다.
  • 다음 화에서 유지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6. 주요 등장인물

  • 스쿠나
  • 츠무키
  • 노바라
  • 유지

7. 주요 사건

  • 스쿠나 vs 츠무키, 노바라, 유지: 스쿠나 우세
  • 츠무키의 희생
  • 유지 vs 스쿠나: 유지 위기에 처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