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22 19

원피스 3주 휴재

いつも『ONE PIECE』をご愛読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ONE PIECE』は「週刊少年ジャンプ」18号(4月1日(月)発売)~20号(4月15日(月)発売)まで取材・構想のため休載いたします(来週3月25日(月)発売「週刊少年ジャンプ」17号は掲載いたします)。 楽しみにして下さっている読者の皆様をお待たせしてしまい申し訳ありません。 連載の再開は21号(4月22日(月)発売)を予定しております。 尾田先生から直筆メッセージも到着しました。 今後とも『ONE PIECE』を応援のほど、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いつも『ONE PIECE』をご愛読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ONE PIECE』は「週刊少年ジャンプ」18号(4月1日(月)発売)~20号(4月15日(月)発売)まで取材・構想のため休載いたします(来週3月25日(月)発売「週刊少年ジャンプ」17号..

일상/만화 2024.03.22

꿀벌 개체수 감소에 따른 키쿠베의 양봉가들, 행동 촉구

꿀벌 개체수 감소에 따른 키쿠베의 양봉가들, 행동 촉구 울창한 숲이 우거진 키쿠베 지역의 양봉가들은 생계뿐 아니라 생태계의 근간을 위협하는 환경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농업 생산성과 생물 다양성의 초석인 꿀벌 개체수가 감소하면서 지역 농업계는 이에 대한 대책 마련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우려하는 농부와 환경운동가들이 지적하는 문제의 근원은 제초제의 만연한 사용입니다. 이러한 화학물질은 농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지만, 수분과 환경의 건강에 필수적인 꿀벌 개체수를 의도치 않게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키쿠베 지구 양봉 협동조합의 사이먼 바이아무카마 회장은 이러한 관행의 파괴적인 영향을 강조하며 유기농 비료 사용 등 보다 지속 가능한 농법으로 전환할 것을 촉구합니다. 키쿠베의 꿀벌 감소는 단순한 ..

일상/꿀팁 2024.03.22

기후 카페: 기후 위기의 감정적 풍경 탐색하기

기후 카페: 기후 위기의 감정적 풍경 탐색하기 기후 변화의 영향을 무시할 수 없는 시대에 새로운 종류의 커뮤니티 모임이 환경 불안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위안과 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후 카페로 알려진 이 모임은 전 지구적 위기에 직면한 개인들이 함께 모여 고민을 나누고 집단적 카타르시스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풀뿌리 이니셔티브로 시작된 기후 카페는 미국 전역과 전 세계 도시에서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모임은 사람들이 삶을 더 온전히 이해하기 위해 죽음에 대해 토론하는 데스 카페의 모델을 바탕으로 기후 변화로 인한 실존적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이 개념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후 카페의 핵심은 환경 위기가 개인에게 미치는 심대한 정서적, 심리적 피해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임은 변화하..

일상/꿀팁 2024.03.22

바이든의 대담한 발걸음: 미국의 기후 미래를 위한 새로운 방향 설정

바이든의 대담한 발걸음: 미국의 기후 미래를 위한 새로운 방향 설정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겠다는 미국의 의지를 보여주는 획기적인 조치로, 바이든 행정부는 역대 가장 엄격한 차량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통해 미국을 친환경 미래로 향하는 길로 이끌었습니다. 이 야심찬 규제는 지구 온난화 해결의 시급성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미국이 전기자동차(EV)로의 글로벌 전환을 선도하는 국가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미국 온실가스 배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자동차 부문을 겨냥함으로써 행정부는 기후 변화에 정면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가장 포괄적인 기후 규제로 예고된 이 규칙은 휘발유 차량의 배출량 감소와 함께 전기차 판매를 크게 늘리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혁신적인 정책에는 도전과 ..

일상/꿀팁 2024.03.22

더위와 맞서기: 기후 위기가 서아프리카의 투쟁을 증폭시킵니다.

더위와 맞서기: 기후 위기가 서아프리카의 투쟁을 증폭시킵니다. 지난 2월, 서아프리카는 전례 없는 강도의 폭염에 휩싸였으며, 이는 기후 위기가 고조되고 있음을 극명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세계 날씨 기여도 그룹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인간이 초래한 지구 온난화로 인해 이 폭염이 4°C 더 뜨거워지고 10배 더 자주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이는 수백만 명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이 지역 경제의 핵심인 코코아 생산에 큰 타격을 주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세계 최대의 코코아 수출국인 서아프리카의 경제는 코코아 나무의 건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중요한 작물은 2월 폭염이 닥쳤을 때 이미 극심한 강우로 인해 식물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심해져 코코아 가격이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었습니다. 이..

일상/꿀팁 2024.03.22

자본주의의 수수께끼: 재생 에너지의 미래 탐색하기

자본주의의 수수께끼: 재생 에너지의 미래 탐색하기 전 세계가 심화되는 기후 위기와 씨름하면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이 중요한 전장으로 부상했습니다. 2023년이 기록적인 해로 기록될 정도로 재생에너지 설치가 급증하고 있지만, 현재의 자본주의 체제 하에서는 더 깨끗한 미래에 대한 약속은 여전히 요원합니다. 근본적인 문제는 자본주의의 이윤 추구와 청정 에너지로의 신속하고 포괄적인 전환에 대한 사회적 요구 사이의 불일치에 있습니다.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는 종종 화석 연료가 제공하는 더 많은 수익과 경쟁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러한 전환을 주도하기 위해 민간 부문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중국은 주목할 만한 예외 국가로, 정부의 적극적인 참여와 투자를 통해 재생 에너지 확대를 주도하고 있습..

일상/꿀팁 2024.03.22

보이지 않는 기후 악당: 육류와 유제품에 대한 우리의 식욕

보이지 않는 기후 악당: 육류와 유제품에 대한 우리의 식욕 전 세계적으로 기후 위기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육류 및 유제품 소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중요한 요인이 거의 확인되지 않은 채 숨어 있습니다. 200명이 넘는 환경 및 농업 과학 전문가들이 참여한 획기적인 설문조사는 심각한 경고를 제시합니다: 재앙적인 지구 온난화를 막으려면 육류와 유제품 생산을 획기적으로 줄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증거는 반박할 수 없습니다. 지구 온도 상승을 섭씨 1.5도로 제한하려는 파리 협정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2030년까지 육류와 유제품에 대한 우리의 끝없는 식욕으로 인한 가축 배출량이 정점에 달해야 합니다. 하지만 2075년까지 육류 소비가 정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현재의 추세로 볼 때 이 목..

일상/꿀팁 2024.03.22

기후 변화와 이스터 에그 비용 상승의 씁쓸한 현실

기후 변화와 이스터 에그 비용 상승의 씁쓸한 현실 이번 부활절에는 초콜릿 달걀의 가파른 가격 상승에 주목하면서 근본적인 원인, 특히 서아프리카의 코코아 작물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전 세계 코코아 생산량의 상당 부분을 담당하는 이 지역은 습한 폭염으로 인해 수확량이 급감하는 등 큰 타격을 입었으며, 인간이 유발한 기후 변화로 인해 이러한 시나리오가 10배 더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글로벌 도전 과제 코코아 나무는 좁은 지리적 범위에서 번성하며 온도와 습도 변화에 매우 민감합니다. 이러한 취약성은 서아프리카, 특히 코트디부아르와 가나가 지속되는 엘니뇨 현상으로 인해 극심한 가뭄과 기록적인 기온에 직면하면서 극명하게 드러났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의 정점으로..

일상/꿀팁 2024.03.22

중요한 수분 매개자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지원: 꿀벌을 위한 선업 브런치

중요한 수분 매개자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지원: 꿀벌을 위한 선업 브런치 캘리포니아 프린스턴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독특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꿀벌 디스커버리 센터는 2024년 4월 14일, 자연의 가장 소중한 공헌자 중 하나인 꿀벌을 기념하기 위해 교육, 공동체 정신, 환경 운동이 어우러지는 '꿀벌을 위한 선업 브런치'를 개최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미션이 있는 아침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파머스 브루잉 컴퍼니의 생산 시설인 파머스 브루잉 코.. 생산 시설은 꿀벌 보호와 지원을 중심으로 한 활동의 장으로 변신합니다. 파머스 브루잉 컴퍼니와 CRARS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우리의 식량 공급을 유지하는 농작물에 수분을 공급하는 꿀벌이 생태계에서 얼마..

일상/꿀팁 2024.03.22

다음 세대의 역량 강화: 호주 어린이들의 기후 문제 해결하기

다음 세대의 역량 강화: 호주 어린이들의 기후 문제 해결하기 기후 변화가 부인할 수 없는 위기가 된 이 시대에 호주 어린이들은 우려를 표명하고, 답을 찾고, 행동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1,50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최근 연구에서는 기후 변화가 젊은 세대의 정신에 미치는 심오한 영향, 즉 두려움, 좌절감, 권한 부여와 행동에 대한 강한 열망을 드러냈습니다. 참여를 통한 이해 기후 변화에 대한 어린이들의 질문은 전 세계적인 우려와 가까운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는 놀라운 사고의 깊이를 보여줍니다. 생물 종 멸종에 대한 실존적 두려움부터 실행 가능한 해결책의 실용성까지, 어린이들의 목소리는 기후 교육과 행동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분명한 요구입니다. 행동 중심의 교육에 대한 요구 이 ..

일상/꿀팁 2024.03.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