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14 12

킹덤 790화

#킹덤 #kingdom #불타는지식 #kingdom790 #킹덤790 #킹덤790화 #킹덤791화 #킹덤792화 #마나모아 #마루마루 #제이마나 #웹툰 #무료만화 #완결만화 #완결웹툰 #불타는지식 http://goo.gl/wjnMQF 790화 제목: 진실의 끝 주요 내용: 리신은 하희에게 자신의 진짜 이름이 영정임을 밝힙니다. 하희는 리신의 진짜 이름에 놀라지만, 리신을 받아들입니다. 리신과 하희는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로 결심합니다. 세부 내용: 리신은 하희에게 자신이 어렸을 때부터 영정이라는 이름으로 살았지만, 사고로 인해 기억을 잃고 리신이라는 이름으로 살게 된 것을 밝힙니다. 하희는 리신의 진짜 이름에 놀라지만, 리신이 누구이든 자신은 리신을 사랑한다고 말합니다. 리신은 하희의 진심에 감동하고..

일상/만화 2024.03.14

최애의 아이 143화

#최애의아이 #최애의아이143 #최애의아이143화 #최애의아이144화 #최애의아이145화 #불타는지식 #마나모아 #마루마루 #최애의아이 #최애의아이143 #최애의아이143화 #최애의아이144화 #최애의아이145화 #불타는지식 #마나모아 #마루마루 #제이마나 #웹툰 #완결만화 #완결웹툰 #무료만화 http://goo.gl/wjnMQF. 최애의 아이 143화 (일본 만화) 스토리 요약 143화 제목: 아침 식탁 주요 내용: 아쿠아와 아카네는 함께 아침 식사를 합니다. 아쿠아는 아카네에게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카네는 아쿠아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그 꿈을 이루기로 결심합니다. 아쿠아와 아카네는 서로에게 의지하며,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로 결심합니다. 세부 내용: 아쿠아는 아카네에게 어렸을 때부..

일상/만화 2024.03.14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과거를 되살리다: 허니비 빈티지의 알톤 그랜드 오프닝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과거를 되살리다: 허니비 빈티지의 알톤 그랜드 오프닝 알톤의 중심부에 허니비 빈티지가 그랜드 오픈하면서 지속 가능성과 공동체 정신의 새로운 신호탄이 등장했습니다. 114 E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이 빈티지 및 골동품 매장은 단순한 마켓이 아니라 "소매보다 먼저 재판매"라는 친환경 철학을 실천하는 곳입니다. 골동품과 중고품을 통한 지속 가능한 삶을 열렬히 지지하는 멜리사 블랜드가 설립한 허니비 빈티지는 미래 세대를 위해 환경을 보존하는 동시에 과거의 이야기를 담은 빈티지 및 앤티크 가구, 고급 재판매 홈 데코, 핸드메이드 아이템, 보석, 선물 등 엄선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허니비 빈티지는 작은 임대 공간에서 시작하여 지속 가능한 쇼핑에 대한 커뮤니티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하여 빠르게..

일상/꿀팁 2024.03.14

생물 다양성을 향한 폴란드의 도약: 12가지 새로운 과일 식물 품종 등록

생물 다양성을 향한 폴란드의 도약: 12가지 새로운 과일 식물 품종 등록 농업과 환경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중요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최근 폴란드 품종 시험 연구 센터(COBORU)의 책임자는 12개의 새로운 과일 식물 품종을 국가 등록 목록에 포함시켰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3월 7일 스우피아 비엘카에 있는 COBORU 본사에서 열린 회의에서 나온 이 결정은 폴란드의 녹색 경관을 개선하고 생물 다양성을 지원하려는 노력의 중요한 순간을 의미합니다. 새로 등록된 품종은 사과, 블랙베리, 라즈베리, 딸기, 인동덩굴(캄차카 베리), 헤이즐넛 등 여러 과일 카테고리에 걸쳐 있습니다. 각 품종은 고유한 숙성 시기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폴란드의 농업 생산량을 다양화하고 농부와 소비자 모두에게 더 많은 선택..

일상/꿀팁 2024.03.14

꿀벌을 위한 과학자의 전투: 살충제 정책과 맞서기

꿀벌을 위한 과학자의 전투: 살충제 정책과 맞서기 미국 농업의 한가운데서 곤충학자의 커리어에 도전할 뿐만 아니라 농업과 자연 사이의 취약한 균형을 조명하는 위기가 펼쳐졌습니다. 연구자에서 꿀벌 건강을 위한 강력한 옹호자가 된 주디 우-스마트 박사의 여정은 환경 보호와 인간 개입의 결과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있어 중요한 순간을 요약합니다. 이야기는 2016년 링컨에 있는 네브래스카 대학교에서 우스마트가 꿀벌 군집의 치명적인 감소를 관찰하면서 시작됩니다. 꿀벌들은 심각한 독소 노출 증상을 보였고, 결국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놀라운 상황은 농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지만 꿀벌 개체군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네오니코티노이드 살충제의 근접성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90개에 가까운 벌집이 붕괴되는 ..

일상/꿀팁 2024.03.14

도시 양봉: 도시 난제에 대한 달콤한 해결책

도시 양봉: 도시 난제에 대한 달콤한 해결책 캔자스시티의 중심부에서 도시 쇠퇴의 개념을 뒤집는 혁신적인 프로젝트가 잠재력으로 들썩이고 있습니다. 낮에는 소아과 의사로, 밤에는 열정적인 양봉가로 활동하는 마리온 피어슨 박사는 도시 경관을 변화시키고 희망의 등불이 될 MO Hives KC를 설립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소외된 지역사회의 공터와 버려진 부지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번성하는 꿀벌 농장으로 탈바꿈시키고 있습니다. 이 '꿀벌을 위한' 공간은 지역의 미적 매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주민들을 자연과 양봉이라는 매혹적인 영역으로 연결해주는 중요한 교육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모 하이브 KC의 여정은 부정적인 공간을 커뮤니티 자산으로 바꾸겠다는 단순하지만 심오한 비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6개의 ..

일상/꿀팁 2024.03.14

양봉 150주년을 기념하며: 수분 매개자 보호를 위한 여정

양봉 150주년을 기념하며: 수분 매개자 보호를 위한 여정 영국양봉협회(BBKA)가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는 것은 우리 생태계에서 꿀벌의 지속적인 중요성과 최근 몇 년 동안 양봉의 놀라운 부활을 증명하는 증거입니다. 2000년대 초반 양봉가와 벌통 수가 급격히 감소했던 양봉은 BBKA의 공동 노력과 지원 정책의 수립, 환경 보호에 대한 대중의 새로운 관심 덕분에 크게 부활하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세기 초 9,000명 미만이었던 회원 수가 오늘날 3만 명에 육박하는 규모로 성장한 것은 꿀벌이 수분 매개자로서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한 집단적 각성이 반영된 결과입니다. 꿀벌은 우리가 즐겨 먹는 꿀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소비하는 많은 음식과 우리를 둘러싼 자연의 아름다움을 지탱하는 수분 ..

일상/꿀팁 2024.03.14

헤버 밸리의 녹색 심장을 발견하세요: 지역 환경의 보물을 공개하는 커뮤니티 엑스포

헤버 밸리의 녹색 심장을 발견하세요: 지역 환경의 보물을 공개하는 커뮤니티 엑스포 와사치 카운티의 고요한 광활한 지역에서 환경 애호가와 지역 사회 구성원 모두를 유혹하는 독특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지역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보호의 등대인 "Ask Heber Valley" 커뮤니티 엑스포는 더 친환경적인 미래를 향한 계곡의 노력을 정의하는 풍부한 자원, 활동 및 이니셔티브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올해 엑스포는 기존의 틀을 뛰어넘어 지역 기업과 비영리 단체를 엿볼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양봉 기술부터 플라이 낚시의 필수 요소,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필수적인 비상 대비 기술까지 다양한 실습 시연을 통해 환경 의식의 중심을 들여다볼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헤버 밸리 상공..

일상/꿀팁 2024.03.14

보구라에서 꿀벌 사육자들의 활발한 활동: 지속 가능한 농업과 생태계 보호

보구라에서 꿀벌 사육자들의 활발한 활동: 지속 가능한 농업과 생태계 보호 보구라 지역의 꿀벌 사육자들은 올해 30,000킬로그램의 꿀 생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겨자밭에서 분주히 꿀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다양한 지역의 개화된 겨자밭에 꿀벌 상자를 배치하여, 각 상자마다 여왕벌을 중심으로 한 40,000-50,000마리의 꿀벌로 구성된 군집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대비 올해는 더 넓은 면적에 겨자가 재배되어 꿀 생산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는 농업 연장부(DAE)의 계획에 따른 것으로, 지속 가능한 농업과 생태계 보호를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미 이번 시즌에는 19,500kg의 꿀이 수집되었으며, 꿀벌 사육자들은 겨자밭에서의 높은 수분 작용을 통해 좋은 수확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일상/꿀팁 2024.03.14

수분 매개자를 위한 획기적인 승리: 캘리포니아, 설폭사플로르 사용 금지 유지

수분 매개자를 위한 획기적인 승리: 캘리포니아, 설폭사플로르 사용 금지 유지 캘리포니아 항소법원은 환경 보호와 농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결정적인 조치로 살충제 설폭사플로르의 사용 금지를 지지하여 양봉가, 환경 옹호자, 생물 다양성을 옹호하는 모든 이들에게 중요한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지구정의가 주도한 이번 법적 승소로 인해 꿀벌 개체 수 및 기타 수분 매개체의 급격한 감소와 관련된 화학물질인 설폭사플로르가 캘리포니아에서 더 이상 판매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이 결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꿀벌과 기타 수분 매개체는 생태계와 농업의 핵심이며, 다양한 작물의 수분을 촉진하여 식량 안보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설폭사플로르와 같은 살충제의 만연한 사용으로 인해 꿀벌 ..

일상/꿀팁 2024.03.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