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08 21

토렌트가 전송이 너무느리거나 멈춰있을때

자료파일이 하나일때 (즉 영상하나만 다운 받을때 엄청난 효과를 봅니다.) - 방법 토렌트가 전송이 너무 느리거나 멈춰있을때 원하는 토렌트 자료를 "오른쪽 클릭 + T(정지)" "오른쪽 클릭 + H(강제 재검사)" "오른쪽 클릭 + S(시작)" 이 세번으로 왠만한 90퍼센트이상의 멈춰있거나 느려터진 토렌트 자료가 갑자기 기다렸다는듯이 폭발적으로 빠르게 움직이게 됩니다. (위 같은 전송장애토렌트 기준으로 10초이내에 속도가 최소 약 10000배 이상 빨라짐.) - 최신버전 기준 + 저의 컴퓨터에만 나타나는 현상인가는 모름 오늘도 받던 토렌트 파일 다섯개가 전부 20분정도 멈춰있길래 위 방법 쓰니 다섯개 전부 폭발적으로 움직여지네요 ㄷㄷ; 보너스) 이건 다들 알고있을듯한 팁: 두개의 영상을 각각 2mb속도로 ..

카테고리 없음 2024.03.08

비정상적인 따뜻함: 미국 겨울의 기후 변화 징후

비정상적인 따뜻함: 미국 겨울의 기후 변화 징후 2023~2024년 겨울은 혹독한 추위나 폭설이 아니라 미국 전역에 전례 없는 따뜻함으로 기록에 새겨졌습니다. 기후 중앙의 종합적인 분석은 이 현상에 대한 기후 변화의 명백한 지문을 드러내며 역사적 규범에서 크게 벗어난 계절을 드러냈습니다. 기후 변화의 영향이 점점 더 가시화되는 시대에 올겨울의 이상 온난화는 기후 행동의 시급한 필요성을 극명하게 상기시켜 줍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번화한 거리부터 주노의 고요한 풍경까지,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이상 기후가 아닌 변화하는 기후 현실의 전조로 겨울날을 경험했습니다. 이 분석의 중추적인 도구인 기후 변화 지수는 겨울철 기온 상승에 대한 기후 변화의 역할을 정량화할 수 있는 척도를 제공했습니다. 분석 대상 미국 도시의..

일상/꿀팁 2024.03.08

앱스테이트의 혁신가들이 최첨단 기술로 꿀벌 보호에 앞장섭니다.

앱스테이트의 혁신가들이 최첨단 기술로 꿀벌 보호에 앞장섭니다. 꿀벌 개체수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애팔래치아 주립대학교의 컴퓨터 과학 전공 전담팀이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이 학생들은 선구적인 AppMAIS 프로젝트를 통해 기술의 힘을 활용하여 식량 공급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이 필수적인 수분 매개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AppMAIS 이니셔티브는 컴퓨터 과학과 환경 보존의 영역을 독특하고 영향력 있는 방식으로 결합한 희망의 등불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팀은 3D 프린팅 장비와 라즈베리 파이 마이크로컨트롤러를 포함한 일련의 기술 도구를 배포하여 벌집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고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동시에 꿀벌의 방해를 최소화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꿀벌 군..

일상/꿀팁 2024.03.08

양봉의 혁명: 벌통 건강의 비밀을 밝히는 부드러운 두드림

양봉의 혁명: 벌통 건강의 비밀을 밝히는 부드러운 두드림 노팅엄 트렌트 대학교의 연구원들은 꿀벌 보호를 위한 혁신적인 도약의 일환으로 양봉가들이 꿀벌 군집의 건강을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 비침습적 기술은 벌통을 두드리고 꿀벌의 반응을 듣는 것만으로 자연스러운 활동을 방해하지 않고 중요한 수분 매개자인 꿀벌의 건강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꿀벌은 농작물의 수분과 생태계의 균형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꿀벌의 개체수는 질병, 살충제, 서식지 손실로 인한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벌통을 열지 않고 벌통의 상태를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은 꿀벌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양봉가에게 군집의 상태에 대한 귀중한 ..

일상/꿀팁 2024.03.08

2024년 2월: 고조되는 기후 위기에 대한 극명한 경고

2024년 2월: 고조되는 기후 위기에 대한 극명한 경고 전례 없는 기후 변화로 인해 2024년 2월은 평균 기온이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섭씨 1.77도나 치솟으며 기록상 가장 따뜻한 2월로 기록되었습니다. 유럽 연합의 코페르니쿠스 기후 변화 서비스에서 발표한 이 놀라운 기록은 작년 6월 이후 매달 새로운 기온 기록을 세우며 불안한 추세가 계속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인간이 유발한 기후 변화와 자연적인 엘니뇨 현상의 이중적인 힘으로 인해 지구 기온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긴급한 행동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파리 협정에서 정한 임계치인 섭씨 1.5도를 넘어선 것은 지구가 당면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과제를 보여줍니다. 환경 운동가이자 관심 있는 시민으로서 이 순간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과 이에 대처하기 위한..

일상/꿀팁 2024.03.08

격차 해소: 기후 위기에 직면한 여성의 역량 강화

격차 해소: 기후 위기에 직면한 여성의 역량 강화 기후 위기는 단순한 환경 문제가 아니라 사회 정의의 문제이며, 여성이 그 영향에 대해 불균형적으로 더 큰 부담을 지고 있습니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의 최근 데이터는 기후로 인한 사건으로 남성보다 더 큰 경제적 손실을 겪는 개발도상국 농촌 지역의 여성들이 직면한 극심한 경제적 격차를 조명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 가장이 있는 가구가 더위 스트레스와 홍수로 인해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잃는 등 성별 격차가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기존의 불평등을 악화시키고 지역사회의 주요 간병인이자 필수 자원의 제공자인 여성에게 추가적인 부담을 가중시킵니다.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려면 기후 원조와 정책이 의도적으로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도록 설계되도록 정부..

일상/꿀팁 2024.03.08

양봉: 나이지리아 응엘 냐키 삼림 보호구역의 보존 문제에 대한 달콤한 해결책

양봉: 나이지리아 응엘 냐키 삼림 보호구역의 보존 문제에 대한 달콤한 해결책 나이지리아의 중심부에 위치한 응엘냐키 산림보호구역은 지구 생태계의 균형에 중요한 다양한 생물종이 서식하는 생물다양성의 등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소중한 보호구역은 인간의 침범과 지속 불가능한 관행으로 인해 삼림 벌채라는 너무나도 익숙한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도전 속에서 양봉이라는 혁신적인 해결책이 등장했습니다. 나이지리아 몬타네 숲 프로젝트(NMFP)는 고대부터 이어져 온 양봉을 보존과 지역사회 개발을 위한 도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 주민들에게 지속 가능한 양봉 방법을 교육함으로써 지역사회 구성원에게 생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숲의 풍부한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일상/꿀팁 2024.03.08

기업 기후 책임의 새로운 시대: SEC의 공개 규정 탐색하기

기업 기후 책임의 새로운 시대: SEC의 공개 규정 탐색하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획기적인 결정을 통해 기업의 기후 책임에 대한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대기업에 직접적인 온실가스 배출량과 기후 변화로 인한 재무적 위험을 공개하도록 의무화함으로써 SEC는 미국 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의 저항에 부딪히기는 했지만, 기후 행동의 시급한 필요성에 맞춰 기업 관행을 조정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물질적' 배출과 기후 관련 재정적 손실에 초점을 맞춘 이 규정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환경 지속 가능성과 기업 수익성이 서로 얽혀 있음을 강조합니다. 최종 규칙에서 '범위 3' 배출이 누락된 것은 환경운동가와 투..

일상/꿀팁 2024.03.08

기후 정보 공개에 대한 탐색: S.E.C.의 새로운 규정 발표

기후 정보 공개에 대한 탐색: S.E.C.의 새로운 규정 발표 미국 기업계를 뒤흔든 획기적인 결정으로,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당초 제안했던 것보다 훨씬 덜 엄격한 형태의 새로운 기후 정보 공개 규정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금융 부문의 기후 책임과 투명성에 대한 지속적인 논의에서 중요한 순간입니다. 이 규칙의 핵심은 공공 기업이 배출하는 온실가스 배출량과 기후 변화의 유령으로 인해 직면하는 무수한 위험을 밝히는 데 있습니다. 홍수부터 사나운 폭풍까지, 온난화로 인한 경제적 영향은 점점 더 무시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보 공개에 이르는 과정은 결코 순탄치 않았으며, 최종 규칙은 당초 구상했던 야심찬 범위에서 크게 후퇴한 내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논란의 핵심은 기업의 가치..

일상/꿀팁 2024.03.08

2월의 모닝콜: 심화되는 기후 위기

2월의 모닝콜: 심화되는 기후 위기 2024년 2월은 기록상 가장 따뜻한 2월로 역사에 새겨졌으며, 기후 관련 기록이 매달 계속해서 깨지고 있는 우려스러운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주로 막대한 양의 온실가스를 배출하는 인간 활동에 의해 주도되는 이러한 놀라운 추세는 전 세계적인 기후 행동의 시급한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2024년 2월은 산업화 이전보다 약 1.77°C 더 따뜻해지는 등 끊임없는 기온 상승은 자연적인 기후 변동성에서 분명한 편차를 보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엘니뇨 현상의 영향은 중요하지만 탄소 배출로 인한 기후 변화의 전반적인 영향에 비하면 미미한 수준입니다. 호주 서부, 동남아시아, 남부 아프리카, 남미 지역에서는 생태계, 농업, 상수도를 위협하는 심각한 폭염을 경험하며 전례 없는 온난..

일상/꿀팁 2024.03.0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