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18화

온유향 2024. 3. 30. 13:57
728x90
반응형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불타는지식

#MyHeroAcademia418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418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418화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419화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420화

#마나모아

#마루마루

#제이마나

#웹툰

#무료만화

#불타는지식

#완결만화

#완결웹툰

http://goo.gl/wjnMQF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18화 스토리 요약

1. 세 가지 미래

  • 데쿠는 세 가지 미래를 보게 됩니다.
  • 첫 번째 미래는 데쿠가 혼자서 악당들을 무찌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죽는 미래입니다.
  • 두 번째 미래는 히어로들이 악당들을 물리치지만, 데쿠가 힘을 잃는 미래입니다.
  • 세 번째 미래는 히어로들이 악당들을 물리치고, 데쿠도 힘을 유지하는 미래입니다.

2. 데쿠의 결심

  • 데쿠는 세 번째 미래를 만들기 위해 결심합니다.
  • 그는 모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싸울 것을 다짐합니다.

3. 히어로들의 반격

  • 히어로들이 악당들에게 반격을 시작합니다.
  • 데쿠와 엔데버는 오버홀을 공격합니다.
  • Bakugo는 Shigaraki를 공격합니다.

4. 치열한 전투

  • 히어로들과 악당들 사이에 치열한 전투가 벌어집니다.
  • 많은 사람들이 다치고 죽습니다.

5. 승리의 결말

  • 결국 히어로들이 악당들을 물리칩니다.
  • 데쿠는 오버홀을 쓰러뜨립니다.
  • Bakugo는 Shigaraki를 물리칩니다.

주요 사건

  • 데쿠가 세 가지 미래를 본다.
  • 데쿠가 모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결심한다.
  • 히어로들이 악당들에게 반격을 시작한다.
  •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다.
  • 히어로들이 승리한다.

흥미로운 점

  • 데쿠가 본 세 가지 미래
  • 데쿠의 결심
  • 히어로들과 악당들 사이의 치열한 전투

다음 화 예상

  • 전투가 끝난 후의 상황이 그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 데쿠와 Bakugo의 관계 변화가 다뤄질 가능성이 높다.
  • 악당들의 다음 계획이 공개될 수도 있다.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불타는지식

#MyHeroAcademia418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418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418화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419화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420화

#마나모아

#마루마루

#제이마나

#웹툰

#무료만화

#불타는지식

#완결만화

#완결웹툰

http://goo.gl/wjnMQF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18화 스토리 요약

1. 세 가지 미래

  • 데쿠는 세 가지 미래를 보게 됩니다.
  • 첫 번째 미래는 데쿠가 혼자서 악당들을 무찌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죽는 미래입니다.
  • 두 번째 미래는 히어로들이 악당들을 물리치지만, 데쿠가 힘을 잃는 미래입니다.
  • 세 번째 미래는 히어로들이 악당들을 물리치고, 데쿠도 힘을 유지하는 미래입니다.

2. 데쿠의 결심

  • 데쿠는 세 번째 미래를 만들기 위해 결심합니다.
  • 그는 모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싸울 것을 다짐합니다.

3. 히어로들의 반격

  • 히어로들이 악당들에게 반격을 시작합니다.
  • 데쿠와 엔데버는 오버홀을 공격합니다.
  • Bakugo는 Shigaraki를 공격합니다.

4. 치열한 전투

  • 히어로들과 악당들 사이에 치열한 전투가 벌어집니다.
  • 많은 사람들이 다치고 죽습니다.

5. 승리의 결말

  • 결국 히어로들이 악당들을 물리칩니다.
  • 데쿠는 오버홀을 쓰러뜨립니다.
  • Bakugo는 Shigaraki를 물리칩니다.

주요 사건

  • 데쿠가 세 가지 미래를 본다.
  • 데쿠가 모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결심한다.
  • 히어로들이 악당들에게 반격을 시작한다.
  •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다.
  • 히어로들이 승리한다.

흥미로운 점

  • 데쿠가 본 세 가지 미래
  • 데쿠의 결심
  • 히어로들과 악당들 사이의 치열한 전투

다음 화 예상

  • 전투가 끝난 후의 상황이 그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 데쿠와 Bakugo의 관계 변화가 다뤄질 가능성이 높다.
  • 악당들의 다음 계획이 공개될 수도 있다.

 

728x90
반응형

'일상 > 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덤 794화  (0) 2024.04.17
최애의 아이 145화  (0) 2024.04.02
주술회전 255화  (0) 2024.03.30
킹덤 792화  (0) 2024.03.28
원피스(ONE PIECE) 1112화 휴재  (0) 2024.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