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신한카드 인증 공식 더모아 꿀통 6. 포인트 사용해서 분할결제하기

온유향 2024. 7. 14. 22: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말 정말 신한카드에서도 

공인한 찐 꿀통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해외이용환율선택 서비스를 없앴을 땐 어떤 심정이였을까? ㅋㅋㅋㅋㅋㅋㅋ

기생집으로 데려간 말의 목을 베어버린 김유신처럼 비장한 각오였을지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자꾸 자기 머리를 때린다고 엄한 팔을 잘라낸 멍청이의 머리 속이였을지 궁금합니다 ㅋㅋㅋㅋ

 

 

 

곧 사라질지도 모를 귀한 복합결제 창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 신한포인트가 999포인트로 돌아오는 

무한동력장치 같은 더모아 시스템 ㅋㅋㅋㅋ

곧 해외이용환율선택 서비스처럼 서비스를 없앨지 정말 기대됩니다ㅋㅋㅋㅋ

이렇게 막나가다간 ㅋㅋㅋㅋ

그 다음엔 결제를 못하게 신용카드 사업도 접을까 걱정됨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내용은 원리만 알면 응용이 무궁무진함으로

본인의 생활반경에 사용할 수있는 본인들만의 꿀통이 엄청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휴포인트 꼼꼼히 체크하셔서 깨알같이 사용하기 ㅋㅋㅋㅋ

다이소에서 포인트 사용하기

스마일페이 사용하기

사업장 자체 맴버쉽포인트 결제 할때마다 1원씩 포인트 복합결제

정말 더모아 이해도 높으신 사업장에서 센스있게 깍아 주시는 1원, 10원들

 

 

더모아 사용자들이 너무 길을(?) 잘 닦아놔서 

의외로 분할결제, 복합결제에 대해 어려워 하지 않으시는 

센스있는 사업장이 많습니다.

 

이름모를 앞서 다녀가신 더모아 사용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남깁니다ㅋㅋㅋ

 

 

 

시리즈 1편에 제일 먼저 올리 알리는

정말 원가, 수수료, 세금, 운송비, 물류비에 대한 모든 상식을 파괴해버리는 가격으로

꼭 달러결제 하셔서 더블적립 받으면 못 빠져 나오실 겁니다.

알리에서 구입할 수 없는 품목은 쿠팡에서 포인트로 복합결제해서 구입합니다.

(+쓸데없는 물건이 엄청난 양으로 집에 쌓임)

 

알리 + 쿠팡 + 아마존은 정말 무적함대 수준입니다ㅋㅋㅋ

 

QnA

1. 왜 이제야 올리냐?

   -유툽이나 블로그에 이미 널리널리 퍼진 정보입니다.

2. 왜 지금 올리냐?

   -신한카드의 겁박에 합법과 불법에 대한 경계를 정리중입니다.

3. 왜 뻔한것만 올리냐?

   -불법적인 요소(x)

   -열리면 깨질 꿀통(x)

   -합법적 꿀통만 잘 활용해도 성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