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신한카드 인증 공식 더모아 꿀통 5. 해외여행가기

온유향 2024. 7. 14. 22:09
728x90
반응형

 

 

 

 

사족이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별로인 해외여행지가 일본이랑 필리핀입니다.

 

일본은 뭐 외국온 것 같지도 않고 일본 특유의 앞에서 헤헤 뒤에서 욕하기도 별로고 국제관계도 별로고

두번째는 필리핀인데 싼 물가에 영어 덕분에 많이 가긴 했지만, 한국인이 외국에서 제일 많이 죽는 나라이기도 하고

동서양인 할 것 없이 늙은 남자가 어린 필리핀 여자 끼도 어디든지 활보하는 것 보고 가족 여행지로 제외되었네요.

 

하지만 더모아가 출동한다면 어떨까? ㅋㅋㅋㅋㅋ

일본은 진짜 미친 더모아 사용지입니다.

일단 장기 머무를수 있다면 일마존 물건을 직접 수령할 수 있다는 장점 

+ 카드 결제의 편리함 + 일본의 저물가 + 660엔의 만만함이란 ㅋㅋㅋㅋㅋ

 

 

 

 

더모아핼프닷컴이 없어지면서 엄청난 아쉬움이

그동안 진짜 잘 썼습니다. 운영자님 감사했습니다.

 

남은 계산기는 

  • 해외직구 캐시백, 배대지 비교 사이트 | 더캐시백
  • 해외직구를 더 스마트하게! 세계 최대 캐시백, 배대지 비교 사이트

https://www.thecashback.kr

 

 

 

 

 

새로운 계산기는

https://themore.app/

 

새로운 계산기가 나름 많은 통화를 계산할 수 있어 좋습니다.

폰에 최저화 되어 있음.

금액별로 할인율도 나와 있어서 더 좋음.

 

 

유학생이나 현지 교민, 주재원으로 해외 계신 분들은 국내에 있는 분들과 비교도 안될 만큼 

좋은 환경이시죠. (16.6%가 아니라 33.3%의 적립율)

 

신한카드에서도 해외사용자에게 먼저 문자를 보낸 것 같은데

그만큼 해외 사용자 분들 혜택이 좋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동남아 물가에서 6000원대 물건은 넘쳐나기 때문에

매력적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특정앱에서는 이미 막힌 경우도 있으니,

여행지관련 카페나 블로그 검색해보시면 

현지 사정에 좀 더 익숙한 분들이

막힌 부분이나 이런걸 공유해주시기도 하니까

미리 공부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뭐 공부 안하고 가서 막 긁어도 

진짜 진짜 낫베드이지만

신한카드의 겁박에 보답하는 의미로 꽉꽉 채워서 30%이상 받으시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 베트남, 필리핀, 발리, 대만

다 진짜 매력적임.

 

저가항공 + 한달살기 + 현지물가 + 더모아는 진짜 사랑입니다.

가족들 동남아로 한달살기 다녀왔는데

오히려 생활비 더 아끼고 잘 놀다옴ㅋㅋㅋㅋ

 

(단, 싱가폴만 좀 별로입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유의사항이 있다면 

1. 그랩 등 현지앱 충전금액은 벌써 많이 막혔습니다.

2. 가격에 텍스가 붙는 경우도 있어서 가격 미리 체크 해야 함.

3. 분할결제 자체를 잘 못하는 경우 많음+환불이 안되는 저급한 시스템.

4. 과일은 안 그래도 싼데, 더모아로 먹으면 진짜 과식하게 됨 ㅋㅋㅋ

5. 해외결제는 신한카드의 소명문자 받을 확율이 올라가기 때문에, 

      소명을 위해서라도 매 소비 때마다 사진 많이 찍고 블로그나 인스타에 올려둘 것.

      (최대한 신나고 즐거운 표정으로 찍어주셔서 신한카드 덕분에 너무너무 좋았다고 어필할 것)

       소명자료에 블로그 사진이랑 여행 후기 보내주기 ㅋㅋㅋㅋㅋㅋㅋ 실사용 인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