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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 문제 해결: 유럽의 철도 업계, 행동을 취하다

온유향 2024. 1. 5.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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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 문제 해결: 유럽의 철도 업계, 행동을 취하다

 

 

 

 

 

유럽이 기후 변화의 영향이 확대됨에 따라 철도 산업은 날씨로 인한 혼란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에서만 2023년에 악천후로 인해 열차 운행이 무려 1,900회나 중단되어 적응 대책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철도 운송에 대한 기후 영향

 

오스트리아에서 폭풍, 폭설, 홍수, 화재는 철도 네트워크의 강력한 적이 되었습니다. 레일젯을 포함한 ÖBB 열차는 기상 조건으로 인해 운행 중단에 직면했고, 2023년 8월에는 심각한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전례 없는 열차 취소, 예정에 없던 정차, 기상이변으로 인한 운행 중단이 점점 더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기후 변화로 인해 철도 네트워크 내 여행 중단이 더욱 심화되고 있습니다. 정부 자문관인 존 아밋 경은 폭우, 돌발 홍수, 산사태, 폭염에 대한 철도 시스템의 취약성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레일 좌굴 및 가공 전선 낙하와 같은 문제로 나타나며, 강력한 적응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온난화 지구에 적응하기

 

오스트리아의 접근 방식:

 

과열을 방지하기 위한 가공 전력선 개보수.

흰색 페인트를 도포하여 내열성 레일을 구현했습니다.

미끄러지기 쉬운 경사면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

기상 관측 기능 확대.

영국의 이니셔티브:

 

배수 시스템에 대한 투자 확대.

원격 철도 온도 모니터링 기술 도입.

갑작스러운 폭우를 예측하기 위해 네트워크 레일에서 예측 소프트웨어 개발.

철도 운송의 혁신

 

철도 업계는 적응에 초점을 맞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구 온난화에 대한 기여도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히타치 레일(Hitachi Rail)은 마사치오라는 이름의 혁신적인 3중 브리지 열차를 도입했습니다. 이 기관차는 가공 전기선, 디젤 하이브리드 엔진 또는 획기적인 배터리 시스템을 통해 동력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배터리는 전기로 구동되는 구간에서는 충전할 수 있으며, 비전기 구간에서는 제동 에너지를 포착하여 디젤 없이도 열차에 동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극한의 기후 조건에서 테스트를 거친 이 트라이 브리지 열차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철도 운송에 혁신을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미래 전망

 

철도 업계가 기후 문제와 계속 씨름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적응 조치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보다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기후 속에서 철도 운송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최전선에는 안전, 효율성, 환경적 고려 사항의 균형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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