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4년 이후 화석 연료의 기후 위험에 대한 지식을 드러내는 초기 산업 자금 지원
최근 화석 연료 산업이 1954년부터 기초 기후 과학에 깊숙이 관여했다는 사실을 밝히는 문서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폭로는 민간 업계의 지식과 기후 변화의 심각성에 대한 대중의 부정 사이의 극명한 대조를 보여줍니다.
석유 및 자동차 대기업 연합은 찰스 킬링의 이산화탄소(CO2) 수준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에 자금을 지원하여 상징적인 "킬링 곡선"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대기오염재단의 지원을 받은 이 역사적인 연구는 CO2의 기후 변화 잠재력에 대한 인식을 일찌감치 드러냈습니다.
연구자들이 세심하게 밝혀낸 이 문서는 업계가 자사 제품과 관련된 기후 위험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인식에도 불구하고 수십 년 동안 대중의 담론은 화석 연료 연소의 심각한 결과에 대한 업계의 배후 인식을 믿지 않았습니다.
기후 허위 정보 전문가인 제프리 수프란은 이 문서들이 1954년 초에 업계가 화석연료의 심각성을 인식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증거라고 주장합니다. 업계가 기후 행동을 지연시키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부인하고 자금을 지원하는 것은 대중의 인식을 지속적으로 조작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전 조사에서는 산업계가 자금을 지원하는 기후 연구를 암시했지만, 새로 발견된 문서는 화석 연료 부문이 이산화탄소의 기후 영향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더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업계 자금의 지원을 받은 찰스 킬링의 중요한 연구는 지속적인 기후 모니터링 노력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대기오염재단에 대한 업계의 기부는 즉각적인 대기질 문제를 넘어 더 광범위한 기후 영향을 이해하려는 전략적 전환을 보여줍니다. 국제환경법센터의 CEO인 캐롤 머펫은 거의 70년에 걸쳐 기후 담론에서 산업계가 지속적으로 존재감을 발휘해 왔다고 강조합니다.
미국석유협회(API)를 비롯한 관련 업계 기관에 의견을 구하기 위해 연락을 시도했지만 응답이 오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침묵은 업계가 기후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연루된 역사적 책임에 관여하기를 꺼려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폭로는 기후 위기 해결을 위한 책임과 투명성이 시급히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대중이 업계의 과실과 조작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알게 되면서 화석 연료 회사에 기후 피해에 대한 책임을 묻기 위한 노력이 탄력을 받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번에 발견된 문서는 화석 연료 업계가 기후 위험에 대해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강력하게 상기시켜주며, 기후 솔루션의 파트너로서 신뢰성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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