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는 본사건물 1층에서 2~300명과 대기중
파란색 줄무늬 카라티 입은 사람 부사장
새파란색 카라티 입은 사람 총무
키작은 크로스백 맨 사람 김한길(?) 실장 (재무쪽 담당자로 추정)
김한길 실장이라는 분이 20명씩.환불가능한 컴 있는.장소로 신청서작성한 순서대로 호명하여 데려감
듣기로는 거기가서도 마이페이지랑 계좌정보 등 개인정보 일일이 다 확인한다고 함
60명 명단씩 재무팀으로 넘긴다고 했으나 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반발하여 대표가 다시 전화하여, 작성하는대로 바로비로 재무팀으로 명단 넘겨서 환불 처리하고 있다고 한다고 함
하지만 아직 환불받았단 얘기는 안나옴.
그와중에 부사장이 kcp 사장이랑 협의 해서 내일 중 취소신청하면 처리해주겠다고 했다가 사람들 개빡침 (이시간까지.기다리고있는 사람들 더 열받게하는 소리함)
대표가 그냥 부사장보고 (조용히) 가만히 계시는게 낫겠다 하고 그냥 알았다고 하고 뒤로 빠짐
+ 추가로 지금 3번째 20명씩 부르는거 호명중인데 . 자리에없으면 해당 환불신청서는 맨 뒤로감, 대표한테 물어보니 이 사람들도 환불 될거고 따로 유선연락 (전화라고 함).할거라고 하지만 절대 믿을 수 없는 상황. 인력이 말도안되게 부족함
+ 위메프 현장 대면환불 시작
직원분 오셔서 이름 부르시면서, 계시는분들 데려가서 환불할 예정이라 하심.
현장에서는 개인정보땜에 진행을 못한다고..
1. 불편 끼쳐 드려 죄송하고 사죄드린다. 구매자 및 소상공인 피해 없도록 노력하겠다.
2. 다만 지금 업무를 처리할 직원이 없어 찾고 있다. 오전 중 처리하겠다. 양해해달라.
3. 사태 해결 의지 있다. 해결해야 여러분들 모두 집에 돌아가지 않겠나.
'일상 >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탈 전공의 중 입영 대상 3480명 (0) | 2024.07.25 |
---|---|
???: 영업이익 11조까지는 성과가 없는 것이다 (0) | 2024.07.25 |
큐텐(티몬,인팍,위메프) 이렇게 된 과정 정리 (0) | 2024.07.25 |
올해 환율 체감 (0) | 2024.07.25 |
요즘 사람수 줄어든거 체감되는 학원 (0) | 2024.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