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보험료 카드결제 방법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온유향 2024. 7. 17. 10:18
728x90
반응형

 

삼성화재는 1회성이라 매월 자동이체는 불가

메리츠화재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으로 매월 카드 결제 승인 가능

삼성화재 보험료 카드결제 방법

매달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카드결제 가능

상담원분과 통화해서 카드결제로 변경했지만

방법을 여쭤보니 문자로 보내주셨어요~

카드결제로 매달 자동이체 할수는 없고

매달 상담원연결을 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가능한데

모바일앱에서는 아무리 찾아도 알려주신 메뉴가 나오지 않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았어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다이렉트 - 납입/환급/해지 - 장기보험 보험료 납입

메뉴로 들어가시면 납부가 가능하고

보험료를 카드결제로 변경할수 있어요~

납입할 보험 계약건을 선택하고 카드정보와

유효기간을 입력하면 됩니다.

인증까지 마치면 보험료카드결제 완료!

이걸 매달 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저는 카드 한도때문이라도 카드결제를 하려고 해요.

 

메리츠화재 보험료 카드결제 방법

상담원 연결을 통한 매월 카드 자동이체 가능,

모바일앱을 통해 셀프 카드 납입도 가능

이것도 상담사분이 보내준 톡 내용인데요.

일회성으로 카드결제 하실 분들은 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상담사연결해서 매월 카드결제로 납입 변경했어요!

메리츠화재 카드결제 신청은

고객센터 1566-7711

상담원 연결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할 카드 정보를 확인하면 바로 가능~

자동이체 날짜도 선택할수 있었어요.

삼성화재보다는 훨씬 편한것 같아요.

실비보험이 매달 48,000원씩 결제 되는데

진작 알아봐서 보험료 카드결제로 할껄 ㅠ

상담사분과 통화하고

메리츠화재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납입방법이 카드등록계약으로 변경되어 있더라구요!

728x90
반응형